Forum Rules - all users need to know and respect them! (KOREAN)

Here you will find any important info about the game and the forum!
Post Reply
original
Posts: 6
Joined: Fri Oct 13, 2017 12:34 pm

Forum Rules - all users need to know and respect them! (KOREAN)

Post by original » Sat Nov 11, 2017 1:57 pm

규칙이 자주 업데이트 될 수 있으므로 수시로 확인하십시오.
(최종 업데이트 : 2017 년 3 월 21 일)

Omega Vanitas는 소셜 게임이며 Omega Vanitas Forum은 소셜 게임 사이트입니다. 게임을 즐기기 위해 소셜 기능 (예 : 채팅이나 포럼 PM)을 사용할 필요는 없지만 이것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만드는 큰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커뮤니티는 국제 커뮤니티입니다. 이 안드로이드 게임을하는 전세계의 플레이어들이 있습니다. Omega Vanitas는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며 흥미롭습니다. 반면에 때때로 문화적 또는 언어 적 장벽이 있기도 합니다.

이 포럼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존중해야 할 규칙이 있습니다.
1.다른 플레이어의 게시물 / 의견 / 종교 / 성 / 등을 존중하십시오.
해당 게시물은 직원이 삭제하거나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정도가 심한 경우 가해자가 공개 처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2.욕설/ 모욕 금지.
게시물은 직원이 삭제하거나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정도가 심한 경우 가해자가 공개 처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3.게임 안에서와 같은 이름을 포럼에서 사용하십시오. 그래야 다른사람과 수월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계정이 여러 개인 경우,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계정을 사용자 이름으로 사용하고 서명에 다른 계정을 넣으십시오.
4.불쾌감을 주는 포럼 이름 금지. (2조 참조)
이 규칙을 무시하면 처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5.포럼에서 스팸 / 다툼 금지.
게시물은 직원이 삭제하거나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정도가 심한 경우 가해자가 공개 처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6.올바른 하위 포럼에 게시하고 중복 게시를 주의하십시오.
게시물이 어느 곳에도 적합하지 않으면 "Off- Topic"로 게시하십시오. 더 나은 개요를 보려면 중복 게시물을 작성하는 대신 게시물을 수정하십시오.
7.포럼에서 논쟁 금지.
지속적인 말싸움을 계속하는 당사자간에 의견 차이가있을 경우, 포럼에서 "우리는 PM을 통해 이를 계속 진행할 것"이라고 말하고 PM을 통해 이를 계속 진행하십시오.
8.외부 링크 금지.
몇 가지 스팸 공격 때문에 우리는 외부 링크를 피하려고합니다. 이것은 바이러스에 감염된 웹 사이트 및 기타 위험으로부터 포럼 사용자를 보호하기위한 것입니다.
9.당신은 포럼관리자의 PM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무시하게 되면 당신은 존중받지 못하고 형벌을 초래하게 될 수 있습니다.

Post Reply

Who is online

Users browsing this forum: No registered users and 13 guests